바로 상담하기

운영시간 : 09:00 ~ 18:00 (평일)

1688-8860
24시 긴급 장례 접수/상담

장례 발생 시 바로 연락주세요!

1688-8890

상조가입

TOP

[상조매거진] 2018년 신년사 - 박성수 에이플러스라이프 대표이사

2018.01.09

 

 

 

박성수 에이플러스라이프 대표이사

“희망과 신뢰를 주는 상조업계로 탈바꿈해야”

 

안녕하십니까. 에이플러스라이프 사장 박성수입니다. 희망찬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무술년의 의미를 한자로 해석하면 ’황금 개’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황금개띠인 만큼 모든 나라와 전 국민이 다 같이 어우러져서 즐겁고 보람 있는 일들이 가득하고 희망의 빛이 비치는 뜻깊은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작년에 에이플러스라이프는 할부거래법 개정 여파의 혼돈 속에서 대동공업 회사장, 요넥스코리아 회사장, 삼정저축은행 추모식 등 VVIP 장례를 엄숙히 진행하였으며 기아자동차, SK이노베이션, 농심, 아이웨딩 등 다수의 기업과 업무제휴를 맺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또한 대부분 상조업계의 수익성이 급격히 악화되었지만 꾸준한 상조고객 유치와 셀뱅킹 영업의 호조 등 경영개선 덕분에 당기순이익 65억을 달성하여 흑자경영의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올해는 국내 산업 전반에 걸쳐 저성장 기조와 상조업계의 구조조정이 더욱 가속화됨에 따라 부실업체 폐업, 기업 간 M&A, 소비자피해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고객의 신뢰를 높일 수 있는 지혜를 모을 때라고 생각합니다.

 

2018년 새해에도 에이플러스라이프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사업 영역을 다각화하고 수익 창출을 위한 신수종사업에 집중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튼튼한 상조회사로 거듭나겠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